아델라

제품 니트류,조끼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굿딜 알려드려요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에서 쎄일금액
32,90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상품구매


모델은 모델 ㅜ | 약간은 까슬함이 있지만

편해용

내가 모델이 아닌지라

모델핏은 아니지만 ㅠㅠ

ㅋㅋㅋ자주 입고다님


색상, 핏 존예 소재는 존좋!! | 역시 배송은 말도 할것 없잌ㅋㅋ 전날 시켰는데 새벽에 배송되어 있었어욬ㅋㅋ 아침에 출근하려는데 있어서 깜놀!
퇴근하자마자 뜯어봤는데 색상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최고 예뻐요!! 그리고 니트가 진짜 보드라워서 가격대보다 훨씬
고급(?)져 보입니다~~

엄마도 옷 한번 만져보시더니 되게 부드럽다고 하셨어요!! 피부가 좀 약해서 손으로 만져도 막상 입으면 까끄러운 옷들도 많은데 ㅠㅠ 이건 안그래도 너무 다행이에요.. 회사에 입고 갔는데 다들 소재 뭐냐고 왜케 부드럽냐고 물어 보시네요!! 오랜만에 인터넷으로 제대로된 옷 산느낌이에용 ><

그리고 보통 옷 어깨라인이 내려가 있으면 어깨깡패 될수 있는데 이건 안그래요ㅎㅎ 덕분에 엄마가 옷 탐내셔서 다른 색상으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 색상별로 쟁여두고싶네요!!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 상품평에 다들 보들보들하다고 해놨던데
도대체 그동안 어떤 니트들을 입었었길래
이걸보고 보들하다고 하는건지…

까끌거리는 원단은 아니고
나일론이 함유되서인지 짜임이 견고하고
두툼하며 아주 추운날씨 아니면
단독으로 이거하나만 입어도 충분할정도의
보온성임
많이 박시하고
엉덩이 안가리고
소매통 넓고 길고
어깨선 많이 내려오고
목파임 깊지않고
이너로 입기에는 크고 두툼해서
외투가 많이 여유로워야될것같음

그럭저럭 무난하나
개인적으론
라운드넥이 마음에안듬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안파이고 올라와있어서
좀 답답해보임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FREE, 카멜쿠팡에서 다른 상품 사려고 구경하다가 이 옷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원래 카멜색 좋아해서.. 보자마자 꽂혀버렸어요ㅎㅎ
배송도 엄청 빠르고 만족합니다~ 니트가 엄청 부들부들 톡톡해요! 보풀도 잘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소재입니다! 입었을때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 ^^ 새 옷인데 냄새도 안나네요.
지금 날씨에 단독으로 입어도 추운 느낌이 없을정도로 톡톡하고, 소재도 따뜻한 소재인가봐요. 대만족입니다!
저는 바지랑 니트입을 땐, 바지에 넣어 입는 것 좋아해서 니트의 길이를 신경쓰는 편이거든요.
가끔 애매하게 길이가 긴 니트들이 있어서.. 근데 이건 넣어입기에 딱 알맞는 길이에요!!
블루도 사고싶네요~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FREE, 블루비비드하지만서도 약간 톤이다운된 블루색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얼굴빛을 살려주네요 ! 입고나갔더니 파운데이션 바꿨냐는 소리 들었어요 밝아보인다고 ㅎㅎ 원단은 보송보송하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더욱 포근하게 느껴지고 체형 커버도 되서 퀄리티 좋네요. 니트가 제일 중요한게 피부에 거슬리는게 없어야하잖아요? 요 니트가 바로그런 것!!피부 까씰거리는 거슬림이 없어 착용감이 매우 편안해용. 두께감은 부해보이지 않을정도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색이 발랄해서 센스있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청바지든 치마든 어디든 착붙템 ㅋㅋ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상품구매


The post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모델은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빼빼 여성용 골지 라운드넥 니트티셔츠 모델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